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발리여행 | 낀따마니 바투르산 전망 카페 (AKASA COFFEE & Ritatkala Cafe) 솔직후기

by ppqzmi 2024. 2. 6.

발리여행 바투르산 지프투어 3번째 이야기!

Kintamani 낀따마니 카페 아카사와 리탓칼라에 다녀왔습니다. 

낀따마니에서 카페는 하나만 가려고 했는데 온천을 생각보다 빨리 끝내고 나오게 되어 카페 2개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사실 더 솔직하게 말하면 첫 번째 방문했던 AKASA 카페가 너무 덥고 파리가 너무너무 많아 어쩔 수 없이 자리를 옮기기도 했어요.

낀따마니 아카사 카페가 제일 유명한 것 같은데 주변에 예쁜 신상카페가 너무너무 많더라고요.
오토바이로 투어 하시는 분들은 돌아다니시다 예쁘고 한적한 곳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프라이빗 택시투어를 했기 때문에 제 맘대로 아카사 커피에서 브런치를 먹고 리탓카라 카페까지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우붓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낀따마니도 한번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방문한 5월 낀따마니 카페 날씨는 최저 17 / 24도로 선선하니 좋았어요.

AKASA Specialty Coffee
주소 : Jl. Raya Penelokan No.777, Batur Tengah, Kec. Kintamani, Kabupaten Bangli, Bali 80652 인도네시아

아카사 카페바투르화산 카페
AKASA COFFEE

바투르산 지프투어를 마치고 블랙라바 후 온천까지 하고 방문한 아카사 커피!
새벽부터 시작된 투어라 4번째인데도 아직 10시였어요.
경치가 장관이고요 절경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지프투어하기 힘든 분들은 낀따마니는 우붓에서 가까우니 근교투어라 생각하시고
카페만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카사 카페는 3층짜리 건물로 크고 넘 좋더라고요. 근데 넘 그늘자리가 별로 없고 거의 야외자석이라 조금 더웠어요.

아카사커피라멘낀따마니 브런치
팬케이크

팬케이크와 laksa 라멘, 크루아상을 주문해 봤어요.
팬케이크는 맛없었고, 크로와상은 먹을만했어요. 

라멘은 시키기 전에 맵냐고 가이드님께 물어봤는데 하나도 안 매워요.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신라면보다 1.5배 정도 매웠어요...;; 인도네시아 매운 거 왜 이렇게 많아요?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매콤한 거 먹으니 해장되는 기분!

Ritatkala

아카사 카페 너무 덥고 파리가 너무 많아서 다른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하고 구글로 검색했던 Ritatkala 카페!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고 아카사 카페보다 작았지만 그늘이 많아서 시원해서 더 좋았어요.
실내도 있었지만 다들 야외에 자리를 잡더라고요.

화산이 정면에서 바라보이지는 않지만 리탁카라 카페는 유리가 없어서 조금 더 자연에 가까이 있는 것 같았어요.

반응형

RITATKALA 메뉴커피메뉴
메뉴

브런치메뉴는 별로 없는 것 같고 카페와 디저트가 많았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 빈땅과 바닐라라떼, 애플파이를 주문했어요.

발리 카페추천애플파이
바닐라라떼

지상낙원에 있는 것 같은 카페.
조금 즐기다 다시 우붓으로 출발했어요. 우붓도착하니 1시 30분.

오늘도 잘 놀았습니다.
다음엔 우붓 편으로 돌아올게요~!!

↓ ↓ ↓ ↓ 발리여행 후기 ↓ ↓ ↓ ↓

 

발리여행 | 낀따마니 온천 _ 바투르 천연온천 (batur natural hot spring) 솔직후기

발리여행! 바투르산 지프투어 2탄! 바투르 자연온천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바투르산 근처 온천은 생각보다 많은데 한국인 분들이 많이 가는 온천은 제가 다녀온 바뚜르 자연온천과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바투르산 지프투어 + 블랙라바 다녀온 후기 + 꿀팁

발리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으로 손꼽히는 바투르산에서 보는 아름다운 일출. 발리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바투르산 지프투어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여행은 뭘 보려고 가는 게 아니라 느지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우붓카페 SUKA Espresso Ubud : 수카 에스프레소

아침 요가를 하고 방문한 수카에스프레소. 우붓 스타벅스를 가봐야했는데 생각을 잘못하고 원숭이 사원근처에 있는 수카에스프레소까지 걸어가게되었어요. 수카에스프레소는 우붓과 울루와뚜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멘장안 스노클링 후기 +영상(거북이)+밈피 리조트

세계 3대 스노클링 명소 멘장안 프라이빗 투어 후기! 첫 발리여행 멘장안 당일투어! 거리가 꽤 먼 멘장안을 갈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20~40대고 물을 좋아하신다? 무조건 방문하시길 추천

ppqzm-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