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신숙희진골막국수, 가평막국수맛집, 맛국수 맛집추천, 수육맛집

by ppqzmi 2021. 6. 14.

주말 점심으로 겨울이고 여름이고 막국수를 많이 먹으러 다녔다.
막국수를 좋아하는 내가 두 번 방문한 곳이 딱 두 곳이 있다.
하나는 남양주 진접읍에 있는 광릉 한옥점과 신숙희 진골 막국수이다.
비교를 해본 결과 내 입맛엔 신숙희 진골 막국수가 더 맞다.

막국수 맛집으로 내 맘의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신숙희진골막국수를 리뷰해보려고 한다.

 

주소경기 가평군 상면 청군로 628 전화031-584-3337

신숙희진골막국수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청군로 628
영업시간 : 11:30~20:00 (화요일 휴무)
메뉴
- 막국수 : 8,000원
- 편육 소 : 30,000원
- 편육 중 : 35,000원
- 편육 대 : 40,000원
- 감자전 : 10,000원
- 가평잣먹걸리 : 5,000원

가평 맛집, 가평 막국수 맛집, 가평신숙희진골막국수, 가평 3대 막국수, 아침고요수목원맛집

막국수
막국수


작년에 처음 갔을 땐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을 찾다가 3시쯤 방문했는데
우연히 아는 지인을 만나서 수육을 조금 나눠 받아서 수육, 감자전, 막국수 세 가지 모두 맛볼 수 있었다.
수육은 푸짐하고, 쌈도 많이 나온다.

밑반찬으로는 백김치와 동치미국수가 나오고, 막국수엔 오이가 크게 썰어져 있어서
오싫모들은 쉽게 건질 수 있어서 크게 문제없다.

반응형


막국수는 비빔/물이 없이 비빔으로 나오는데 설탕이나 식초, 겨자를 넣어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된다.
감자전은 처음 먹어봤는데 해쉬브라운 맛이랑 비슷하다 ㅎㅎ 얇고 바삭하다.

막국수
막국수


또한 물막국수로 먹고 싶은 사람을 위해서 동치미 육수가 나오는데
난 동치미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므로 그냥 비빔으로 한 그릇 뚝딱 먹었다.
비빔으로 먹다가 물을 넣어서 먹으면 둘 다 맛볼 수 있다.


5월 2일에 11:35분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들은 많았고,
나올 땐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보였고 가게 앞에 20명 정도 줄을 서있었다.
거리두기를 잘 시행하는 가게라 그나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

사람이 매우 많은 맛집임에도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만족도가 높았다.
여름에는 어마어마하게 사람이 많겠지만 가평에 놀러 가거나 나들이 갈 때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