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현맛집_마리오떡볶이 : 국내최초 즉석미역떡볶이

by ppqzmi 2023. 2. 27.

오랜만에 즉석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서현역 근처 떡볶이를 검색했는데 은근 떡볶이가 많더라구요.
그 중 마리오떡볶이 본점이 서현에 있다고 해서 마리오떡볶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원래 본점이 제일 맛있잖아요.

찾아보니 국내최초 미역떡볶이 마미떡 (엄마의미역떡볶이)이 마리오떡볶이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둘 다 먹어본 적 없지만 제가 좋아하는 미역이 들어가니 맛있을 것 같았어요.

볶음밥도 무료로 볶을 수 있어서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색다른 떡볶이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21 산호프라자 (서현동 269-1)
영업시간 11:00 ~ 21:00 (15-16시 Break time)

메뉴(가격)
마리오미역떡볶이 (2인 13,000 / 3인 18,000)
눈꽃치즈미역떡볶이 (2인 16,000 / 3인 21,000)
2인 떡순튀 22,500 / 3인 떡순튀 27,500

내부
마리오떡볶이

저녁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점심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도 조금 있더라구요.

매뉴
메뉴

메뉴는 세트도 있고 토핑도 많아서 선택은 자유롭게 하시면 돼요.
추억의 피카츄도 있네요. 

맵기는 순한맛은 진라면, 중간맛은 신라면, 매운맛은 불닭의 2.5배라고 합니다.
저는 중간맛이 너무 매우면 어쩔까 고민했지만 중간으로 도전!!

셀프바볶음밥
반찬

셀프바에서 단무지랑 오뎅국물 드시면돼요.
볶음밥도 셀프바 옆에 준비되어있으니 맘껏 드시면 됩니다.

순대
순대

먼저 나온 순대. 잡내없어서 괜찮았어요.

반응형

떡볶이
떡볶이

기본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숙주와 미역이 듬뿍. 건강할 것 같은 떡볶이. 건강하면서 맛도 있는게 제일 좋죠.

튀김
모듬튀김

야끼만두2, 롱김말이, 오징어꿔바로우, 고구마튀김으로 구성된 모든튀김입니다.
오징어튀김은 찹쌀가루로 튀긴건지 진짜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먹었는데 사진은 안찍었어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마리오떡볶이'
잘먹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끝~!

↓↓↓↓ 분당 & 서현맛집 추천~!!! ↓↓↓↓

 

 

서현맛집 - 하누비노 서현점 1++ 숙성 한우 전문점 솔직후기~!

투쁠 숙성한우전문점 하누비노 최소 21일간 2.1도의 저온숙성으로 완성된 한우를 파는 레스토랑!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우전문점 중 예약이 가능한 하누비노로 방문했습니다. 원래는 수내

ppqzm-i.tistory.com

 

 

[서현맛집] 사누키 진우동 - 특색있는 분당 3대 수타우동맛집

서현 로컬 맛집 사누키란 우동으로 유명한 일본의 '시로쿠'지방을 말한다고 합니다. 밀가루와 물과 소금으로 반죽해 숙성시킨 탱글한 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서현역 근처에 있는

ppqzm-i.tistory.com

 

 

[판교맛집] 송계옥 - 숯불 닭특수부위전문점, 판교핫플 맛집 솔직후기

판교 최고 맛집이라 생각하는 이가네 양꼬치집으로 걸어가다 5시부터 사람이 서있길래 무슨 가게지? 하고 보니 그 유명한 송계옥이 판교에 있는 겁니다. 작년 12월에 생겼다고 하는데 판교에 친

ppqzm-i.tistory.com

 

 

[판교맛집] 비앙또아 BIENTOI, 캐주얼다이닝 브런치맛집 메뉴추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는 날. 판교에서 맛있는 이태리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판교엔 울프스덴, 블루밍가든 등 맛있는 양식집이 많은데요. 사실 또 뇨끼가 먹고 싶어 삼평동에 있는 빈티지 1988

ppqzm-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