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주맛집 | 정남옥 : 제주고기 순대국 (내돈내산 후기)

by ppqzmi 2023. 5. 8.

내돈내산 국밥 후기.

정성을 다해 만들고 넘치게 나눈다는 정남옥순대국집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국밥 중에 돼지국밥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돼지뼈를 푹 고아 우려낸 사골국물에 순대와 돼지고기를 넣고 다시 끓여만든 국밥을 돼지국밥이라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제주고기 순대국집 정남옥은 체인인데요. 서울대입구, 서초, 광교, 신림, 자양동 등 지점이 많고, 본점은 남양주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양주에서 서울로 돌아오다 해장을 해야겠다 싶어 아침 일찍 오픈하는 정남옥 양주점에 방문했습니다.
순대국밥은 신선하고 질좋은 원재료를 사용해야 진하고 잡내 없는 고소한 국물을 맛볼 수 있고
김치나 깍두기가 맛있어야 맛집인데 순대국과 김치 둘 다 맛있어서 기분 좋게 돌아왔습니다.

주소 : 경기 양주시 송랑로 214 1층 (삼숭동 629-13)
영업시간 09:30 ~ 21:00

메뉴 (가격)
제주고기 순대국밥 9,000
얼큰순대국 10,000
얼큰 내장순대국밥 10,000

외관
정남옥

주말엔 08:30에 오픈이라 거의 딱 맞춰서 입장한 것 같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든든한 국밥이죠.

내부
매장

넓고 깔끔한 매장입니다. 한여름에 와도 시원할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

순대정식은 1인세트로 순대국과 제주고기수육과 순대와 밥이 나오는 메뉴라고 합니다.
저는 정남순대국과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역시 제주고기순대국을 파는 가게라 한라산도 있네요.

셀프코너
셀프코너

셀프코너에서 반찬을 리필하시면 되는데 겉절이와 깍두기, 쌈장, 젓갈, 새우젓, 쌈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찬
반찬

국밥집은 깍두기와 겉절이가 맛있어야 진짜 맛집이잖아요.
매콤하고 시원한 맛이 딱 국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역시... 지점이 많은 집은 맛집이네요.

반응형

순대국밥
순대국밥

제주고기 순대국밥입니다.
제주고기가 들어간 순대국밥.
우선 고기잡내가 안 나서 너무 좋았고 간도 세지 않아 제입맛엔 딱이었어요.

순대국
순대

순대국밥엔 맛있는 옛날순대가 들어있는데  땅콩,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와 채소, 찹쌀 고기 등 21가지의 재료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병천순대같이 생긴 옛날순대는 씹는 맛이 있어서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뼈해장국
뼈해장국

야들야들한 고기가 들어간 뼈해장국입니다.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양이 많았어요.

밥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양 많으신 분들이 방문하시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끝~!

↓↓↓↓↓ 양주 맛집 & 카페 추천 ↓↓↓↓↓ 

 

양주맛집 | 도톰카츠 : 일본식 돈카츠 맛집 내돈내산 후기

양주엔 제일 유명한 돈까스 클럽본점이 있지만, 저는 일식돈카츠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도톰카츠에 다녀왔습니다. 도톰카츠 몰랐는데 체인이었네요. 옥정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도톰카츠로

ppqzm-i.tistory.com

 

[양주대형카페] 폴콘 베이커리 VOLLKORN 카페 가격, 추천메뉴

폴콘(VOLLKORN) = 호밀 폴콘은 독일어로 호밀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호밀은 독일 전통빵의 주재료로, 호밀을 활용해 한국인에게 보다 건강한 빵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폴콘. '정직한 빵' '좋은 재

ppqzm-i.tistory.com

 

[양주카페] 닛다 NITDA, 감악산이 보이는 모던한 대형 신상카페

양주 카페 닛다. 동두천시청 쪽에 위치한 닛다에 다녀왔습니다. NITDA를 가기 위해 간 건 아니었는데 효촌저수지 근처에서 예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하게 됐습니다. 주변에 25사단, 비룡 신병교육

ppqzm-i.tistory.com

 

[양주빵집]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서울 근교 대형카페 추천

양주를 대표하는 베이커리인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인 정미작소. 건강하고 정직한 빵 만들기 위해 순수한 자연에서 얻어낸 호밀, 보리, 건포도 세 가지 천연 재료를 활용하여 발효종을 배양해 만

ppqzm-i.tistory.com

 

 

주소경기 양주시 송랑로 214 1동 1층전화031-846-77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