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발리여행 | 우붓숙소 추천 : 자티코티지 추천 (조식,수영장이 있는 가성비숙소)

by ppqzmi 2023. 9. 16.

발리여행
우붓 숙소 내돈내산 추천!

멘장안에서 우붓도착.
우붓은 예쁜 숙소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숙소에서 
묵어보려고 후기를 찾아보니 뱀이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포기했어요.
혹시 도마뱀을 뱀이라고 쓴건가? 했더니 진짜 뱀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우붓시내에서는 위치와 수영장이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로 검색!
서양인들이 많이 오는 여행지는 베드버그도 걱정돼서 기본적인 청결도 고려했어요.

어차피 뜨갈랄랑 계단식 논이 (라이스테라스) 보이는 숙소에서 하루 숙박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우붓시내를 편히 도보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곳, 요가학원이 가까운 곳을 희망했어요.

발리여행을 검색하다 보면 우붓이 교통 트래픽이 가장 심하고, 그랩은 안 잡혀 고젝을 이용해야 한다는 후기가
정말 많았는데 우붓 많이 돌아다닐 계획이면 숙소를 고심해서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발리는 우붓뿐만 아니라 모든 곳이 막히는 편인 것 같아요 ㅎㅎ

여하튼! 제가 우붓숙소로 결정한 곳은 자티코티지입니다.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했고, 정말 만족스러웠던 숙소예요. 자티코티지 숙소 내에 있는 마사지샵도 엄청 좋다고 하는데
저는 가격보고 옆집에 있는 마사지샵에서 받았는데 황홀했었어요. 후기는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꿀팁 추천드리면 조식은 한국인 입맛엔 쏘쏘입니다. 조식포함과격과 불포함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면
밖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티코티지 (Jati Cottage)_ 구글평점 4.6
주소 : Jalan Jatayu, Tebesaya, Ubud, 80571
가격 : 조식포함 78,000원 / 조식불포함 64,000 (2인 기준)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12시

우붓숙소
자티코티지

룸에서 바라본 수영장.
너무 발리스러운 숙소 아닌가요. 행복했어요.
자티코티지는 원숭이사원, 요가학원도 걸어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우붓은 도보로 이동할 수는 있지만 발이 다칠 위험도 많은 것 같아요.

어린아이와 함께하시는 가족여행이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ubud hotel조식당웰컴드링크
웰컴드링크

체크인을 하러 숙소로 들어갔더니 웰컴드링크를 한잔 주셨어요.
2일 묵었는데 하루는 낀따마니 투어를 할 예정이라 하루는 조식포함, 하루는 불포함으로 예약했어요.

우붓 숙소우붓 침실
숙소

모기를 막을 수 있는 캐노피까지 완벽. 
발리 숙소에 많다는 개미 한 마리도 못 봤고, 에어컨도 잘 나와서 시원하게 잘 잤어요.

테라스테라스
테라스

수영복을 널어놓을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서 편했어요.
밤에 맥주 한 잔 하기에도 좋아요. 주변에 식당은 많이 없는 편이지만, 편의점이 바로 옆에 있고,
룸서비스도 가능하니 부족한 건 없었어요.

욕실샤워필터
욕실

굉장히 넓은 욕실
창문 블라인드가 제대로 역할을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뜨거운 물 너무 잘 나오고 찬물도 잘 나와요. 수질도 합격!

자티코티지자티코티지 조식
조식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푸릇푸릇한 자연에서 먹는 아침. 간단한 과일과 시리얼은 뷔페식으로, 메인음식은 주문해서 드실 수 있어요.

반응형

우붓 플로팅조식자티코티지가격조식메뉴
조식메뉴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는데요. 플로팅조식은 2인기준 35만 루피아 (3만 원) 추가된다고 합니다.
프라이빗풀은 아니지만, 공용수영장을 이용하는 분들이 별로 없어
나름 프라이빗하게 사진 찍고 드시기에 좋을 것 같긴 해요.

저는 조식메뉴 중에 나시고랭과 토스트를 주문했는데 나시고랭이 190배는 더 맛있어요.
다음에 한번 더 가게 되면 나시고랭으로 2개 주문할 것 같아요.

자티코티지 조식당
조식

빵과 시리얼, 과일.
과일 당도가 너무 높아서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자티코티지 과일자티코티지 조식
과일

크로와상과 시리얼을 먹고 있으면 주문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나시고랭토스트
나시고랭

역시 맛있는 나시고랭.
발리 와서 먹었던 나시고랭 중에 처음으로 간이 맞았어요. ㅠㅠ감동
아보카도 머시룸토스트는 건강한 비건음식맛이었어요. 건강해지는 맛!

자티코티지 수영장자티코티지 메뉴
수영장

조식을 먹고 여유롭게 수영도 한번 해줍니다.
끝으로 갈수록 수심이 깊어져서 조금 무서웠어요.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심이 얕은 풀이 앞쪽에 있어서
어린아이와 함께 오셔도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

우붓에서 가성비 좋은 깔끔한 숙소 찾으신다면 자티코티지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발리여행 | 멘장안 스노클링 후기 +영상(거북이)+밈피 리조트

세계 3대 스노클링 명소 멘장안 프라이빗 투어 후기! 첫 발리여행 멘장안 당일투어! 거리가 꽤 먼 멘장안을 갈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20~40대고 물을 좋아하신다? 무조건 방문하시길 추천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멘장안+로비나 돌핀투어 솔직후기+영상 (Lovina)

발리여행 _ 로비나 돌고래투어 첫 발리여행에서 많이 가지 않으시는 멘장안을 갈까 말까 고민하다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멘장안과 로비나가 차로 1~2시간 거리에 있어 묶어서 많이 가시더라고요

ppqzm-i.tistory.com

 

 

발리 꾸따맛집 | 마마스 Mama's : 발리 No.1 생맥주 맛집 (쿠타맛집)

발리 맛집추천 솔직 후기! 꾸따 최고의 맛집 mamas마마스. 독일 음식점입니다. 발리 최고의 생맥주 맛집이라고 하던데 정말 찐찐맛집이에요. 꾸따 숙소였던 더테라스앳쿠타에서 도보 2분 거리! 꾸

ppqzm-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