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내돈내산 - 갑자기 매드포갈릭 (21.05.17)

by ppqzmi 2021. 6. 11.

잠실 월드타워 맛집, 잠실 맛집, 잠실 매드포갈릭

갑자기 연차 쓴 날.
잠실 롯데타워에 방문했다.


주소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엔터테인먼트동 롯데시네마 7층전화02-3213-3044

배가 고파서 맛집을 찾던 중 부대찌개, 쌀국수를 고민하던 중 갑자기 매드포갈릭에 가게 되었다.
엄청 오랜만에 방문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갈릭 스노윙 피자(Garlic Snowing Pizza- 가격 :  24,200원)는 도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1,000원을 추가하면 쫄깃한 나폴리 도우로 변경할 수 있어서 변경했다.
두꺼운 도우를 좋아하는 나지만, 기존에 얇은 도우가 더 맛있는 거 같아 맛보고 약간 후회함.

스테이크는 (Brussels sprouts & Tornado Striploin Steak 41,500원) 행사? 하는 걸로 먹었다.
슬라이스 된 해슬백 포테이토는 너무 건강한 맛이라 아쉬웠다. 뭐 소스라도 따로 나왔으면 좋겠네
굽기는 미듐 레어로 하고 먹으면서 좀 더 구워 먹으려 했는데
아웃백처럼 철판에 나오는 게 아니라 그릇에 나와 난감했다.
나는 미듐 레어파 지만 동행인이 미듐으로 익혀먹는 걸 좋아해서 조금 더 익혀달라고 요청했다.

ㅠㅠ들어갔다 나왔는데 상태가 동일해서 내가 거의 다 먹음..ㅎㅎ
먹고 후식은 크레페와 커피 두 잔 세트인 것 (Mille Crepe) 시켜서 먹었다.

생각보다 이쁘고 맛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