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발리숙소 l 아늑한 울루와뚜 숙소 La Kreyiol 내돈내산 후기 및 들개 퇴치

ppqzmi 2024. 5. 12. 00:13

발리여행 울루와뚜 숙소 La Kreyiol 후기

발리여행하실 때 울루와뚜 , 울루와투에서 숙박은 많이 안 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가기전에 열심히 검색해 봤을 때 울루와뚜는 지역이 전체적으로 외진 곳이라 택시 부르기도 어려워
고젝, 우버가 잘 안오고 가격도 담합해서 엄청 비싸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게다가 사나운 원숭이와 들개까지...^ㅡ^
그래도 우붓 > 짐바란으로 바로 이동하기엔 슬루반비치에 꼭 가고싶어 해변에서 일몰을 즐기는 하루를 보내고 싶어 무리해서 울루와뚜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택시투어를 하며 지역 이동하는 계획을 세웠기때문에 이런 선택을 하기도 했어요)

근데 제가 생각하지 못한 것은 발리의 트래픽 교통체증!!!!
사실 지금 생각해 보면 우붓에서 울루와뚜로 가는 길이 제일 막히고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결국 울루와뚜에서 일몰은 못보고 모닝요가하고 모닝 커피 마신게 다였던...후기
↓ ↓ ↓ ↓ 인생 요가였던 모닝요가는 아래 후기에서 꼭 봐주세요.

 

발리여행 l 울루와뚜 요가 추천 l 정글과 바다를 느끼며 하는 수련 후기

발리여행 울루와뚜 요가 클래스 Uluwatu yoga class 이번 발리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좋은 순간을 뽑자면 울루와뚜에서 요가를 했던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발리까지 왔는데 요가를 한 번만 하고

ppqzm-i.tistory.com

울루와투는 다음 발리에 방문할 땐 오랫동안 묵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행복했던 지역이라고 생각해요.
바다 전망 절벽 위의 고대 힌두교 사원인 울루와뚜 사원 (Pura Luhur uluwatu) , 석회절벽으로 둘러싸인 슬루반비치 (Suluban beach) , 일몰 보기 좋은 비치클럽인 싱글핀(Single fin bali)까지 알차게 보실 수 있는 울루와뚜도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찾아본 울루와뚜 호텔은 울루와투 코티지(uluwatu cottages), 푸리 울루와투 빌라스 (puri uluwatu villas) 정도 있었는데 너무 늦게 찾아보니 방이 없더라고요. ㅠㅠㅠ 다음에 울루와투에 다시 간다면 puri uluwatu villas를 예약할 것 같고, 돈을 많이 벌면... 2박부터 할 수 있는 uluwatu surf villas에서 숙박을 고려해 볼 것 같아요.

우붓에서 폭포투어를 하고 현지로컬맛집 Warung babi guling을 먹은 뒤 울루와뚜로 출발~!
제 계획은 가는 길에 울루와투 사원이나 슬루반비치에서 일몰을 보려고 했는데 해가 모두 진 뒤 7시에 숙소에 도착하고 말았어요. 3시간을 넘게 달려 도착한 울루와뚜...ㅠㅠ 

중간에 쿠타에서 일몰 보고 넘어올걸이라는 후회를 하루정도 한 것 같아요 ^ㅇㅠ (웃으면서 우는 중)

La Kreyiol
주소 : 53HV+6GR Uluwatu, Gg. Pucuk, Pecatu,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가격 : 10만 원대

La Kreyiol
La Kreyiol

밤에 도착한 울루와뚜 숙소 La Kreyiol

외국인 호스트가 운영하고 있는 에어비앤비예요. 에어비앤비인데 저는 아고다에서 예약 가능해서 맘편하게 예약 후 방문했어요. 

울루와뚜숙소울루와투 숙소
울루와뚜 숙소

관리가 엄청 깔끔하게 잘 되고 있고 집주인도 너무 친절해서 완전 맘에 들었어요.
향기로운 방까지~!!! 솔직히 저는 외국 숙소는 배드버그의 위험이 있어 청결에 조금 신경쓰는 편인데 깔끔하고 예뻐서
발리에서 한달살기를 한다면 이런 숙소에서 묵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La Kreyiol  아기자기하고 발리를 잘 느낄 수 있었지만 맛집이 있는 해변 근처 시내로 이동하기엔 너무 열악해서...
스쿠터로 여행하시는 분들 아니면 위치가 아쉬워 추천하긴 어려울 것 같아요..ㅎㅎ

발리 숙소추천BALI 숙소
울루와뚜 에어비앤비 수영장

아침에 바라본 수영장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고 비 와서 모닝수영하기 너무 좋은 타이밍이었는데 요가를 하러 가느라
아쉽게도 숙소는 제대로 즐기지 못했어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하루 종일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은데 교통체증때문에 밤에 도착한게 너무 아쉬웠던 아침.

반응형

울루와뚜 숙소 추천발리갬성숙소어메니티
발리 울루와뚜

발리감성 낭낭한 세면대 조개와 거울도 너무 예쁘죵 ㅠㅠ 다양한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울루와투 야외화장실DOG
울루와투 화장실

화장실은 방안에 있었고 샤워실은 야외에 있었어요.
발리에서 야외샤워실은 한 번쯤 경험해 봐야죠~! 일부러 야외화장실 있는 곳으로 예약했는데
역시 갬성이 좋긴 하더라고요.ㅎㅎ재밌는 경험.

귀여운 댕댕이도 있었는데 진돗개였어요. 대박!ㅋㅋㅋ 다음에 가면 엄청 커져있겠죠?ㅎㅎ

ULUWATU BNBULUWATU POOL
울루와투 수영장

독채 숙소가 4 채정도 있는 울루와투 숙소
모두가 조용하게 이용하는 곳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맘 편하게 한 달 머무르면서 신선놀음 하고싶다...
하지만 발리여행 초심자에게는 살짝 아쉬운 위치... n발리 서핑이 목적이신 분들께는 추천드려요.

나초울루와투 배달
울루와투 배달

저녁은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랩과 고젝에서 각각 주문한 팟타이, 나시고랭, 타코예요.
시내에서 먼데 배달은 가능해서 럭키.. 맛도 있었어요. 굿굿

발리 들개
발리 들개

발리 들개를 조심해야 하고, 숙소를 잡을 때 조심하라는 후기를 몇 개 본적이 있는데
그동안 해외여행 + 발리 우붓, 쿠타, 짐바란 등 에서 들개를 마주 친적이 없어 들개의 위험을 몰랐어요.
울루와뚜에서 처음 들개 6마리를 만났는데 너무 무서웠어요.ㅠㅠ

택시가 근처에 와서 산책 겸 미리 나가있으려고 걸어갔는데 저 들개들이 나오지 못하게 짖으면서 막고 있었어요..
무서워서 다시 숙소로 돌아왔는데 호스트가 1.5L 페트병을 주더니 물을 뿌리면 도망간다고 하더라고요.
믿을 수 없었어요.ㅠㅠ
그랩기사에게 PLZ라고 하니 차를 조금 더 안쪽에 주차해 줘서 안전하게 차를 타고 요가를 갔다는 후기...

거의 발리 여행기가 끝나가고 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발리 여행기가 궁금하시다면? ↓↓↓↓ 

 

발리여행 | 우붓 티스카페 Tis cafe : 뜨갈랄랑 브런치 카페 (스윙 가격)

발리여행 우붓! 우붓 크레트야 알라스하룸에서 논 다음날 아침 숙소 근처 Tis cafe에 방문해 브런치를 먹고 스윙을 하기로 했습니다. 우붓 숙소였던 The papas villas에서 약간의 입장료를 내고 뜨갈랄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낀따마니 바투르산 전망 카페 (AKASA COFFEE & Ritatkala Cafe) 솔직후기

발리여행 바투르산 지프투어 3번째 이야기! Kintamani 낀따마니 카페 아카사와 리탓칼라에 다녀왔습니다. 낀따마니에서 카페는 하나만 가려고 했는데 온천을 생각보다 빨리 끝내고 나오게 되어 카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멘장안 스노클링 후기 +영상(거북이)+밈피 리조트

세계 3대 스노클링 명소 멘장안 프라이빗 투어 후기! 첫 발리여행 멘장안 당일투어! 거리가 꽤 먼 멘장안을 갈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20~40대고 물을 좋아하신다? 무조건 방문하시길 추천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멘장안+로비나 돌핀투어 솔직후기+영상 (Lovina)

발리여행 _ 로비나 돌고래투어 첫 발리여행에서 많이 가지 않으시는 멘장안을 갈까 말까 고민하다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멘장안과 로비나가 차로 1~2시간 거리에 있어 묶어서 많이 가시더라고요

ppqzm-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