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우붓숙소 | 정글뷰+프라이빗 풀빌라 THE PAPAS VILLAS 가성비숙소 후기

ppqzmi 2024. 2. 10. 13:13

발리여행 우붓 숙소!
우붓 숙소를 알아보며 하루는 정글과 라이스테라스가 보이는 프라이빗풀이 있는 숙소에서 보내고 싶었어요.
찾아보니 괜찮은 숙소로 소문난 K클럽우붓, 푸리 세발리, 악사리, 더카욘정글리조트는 너무너무 비싸더라고요.

신혼여행이면 눈 꼭 감고 방문했을 것 같지만 저는 가난한 여행자이므로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제가 바라는 조건은 우붓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1.  정글 뷰를 가진숙소 + 방갈로는 아닐 것
2. 도보로 라이스테라스에 갈 수 있을 것
3. 스윙을 할 수 있는 Tis 카페와 핫한 크레트야 우붓 (Cretya Ubud)와 가까울 것
4. 프라이빗 풀이 있을 것
5. 가격이 15만 원을 넘지 않는 가성비 숙소
위 다섯 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숙소를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우선 룸만 있는 방이라면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프라이빗 풀이 있는 방은 최소 20만 원부터 더라고요.

엄청난 서치를 통해 찾아낸 우붓 가성비 숙소는 바로! The papas villas입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숙소도 만족했어요. 제가 원했던 티스카페와 크레트야 도보로는 생각보다 멀어서 
돌아올 때는 택시를 타는 게 더 편했어요.
조용하게 오롯이 자연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다만 개미, 거미 등 곤충을 병적으로 싫어하시는 분들은 한번 더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

The Papas Villas
Banjar Kebon, Kec. Tegallalang, Kabupaten Gianyar, Bali 80561 인도네시아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12시
가격 13만 원

THE PAPAS VILLAS
THE PAPAS VILLAS

우붓에 있는 THE PAPAS VILLAS입니다. 무려 아고다 평점은 9.5점

저는 프라이빗택시를 타고  새벽 3시부터 시작된 낀따마니 지프투어 > 카페 투어를 한 뒤 숙소드랍으로 요청해
방문하는 건 쉬웠어요. 우붓시내에서 오시면 3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우붓 빌라
우붓 숙소

맛있는 웰컴주스도 주셨어요. 에어비앤비 같아서 이런 서비스는 기대 안 했는데 만족!

우붓 가성비숙소
우붓가성비숙소

숙소는 프라이빗빌라 2채가 하나의 풀장을 공용으로 사용하는 거였어요.
다행히 옆집 분들은 아침 일찍 퇴실을 하셔서 저 혼자 마음껏 프라이빗 풀을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발리 숙소
발리 숙소

동남아 숙소에서 신식 호텔 숙소 말고는 벌레나 도마뱀이 숙소에 있을 것 같아 무서울 때가 많은데 
침대에 캐노피만 있으면 만능이 된 것 같다는 기분이 들어요.ㅎㅎ

최소한 자다가 도마뱀을 맞는 일은 없으니까요..ㅎㅎ

반응형

우붓 숙소
우붓숙소

THE PAPAS VILLAS는 사장님이 청결하게 관리를 하셔서 개미도 하나도 없었고 도마뱀도 없었어요.
창도 통창으로 뚫려있어 정글뷰도 맘껏 볼 수 있고 프라이빗한 숙소라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세면대화장실
화장실

화장실과 욕실은 아주 깔끔한 편.
발리, 우붓 물이 안 좋아 모두 샤워필터 갖고 오시잖아요. 저도 필터를 달아서 사용했는데
필터 색이 하나도 변하지 않았어요. 굿~!

우붓 숙소
테라스

테라스가 있어 옷도 말리기 편했고 저녁에 음식을 포장해서 맥주 한잔 하기에도 좋았어요.
숙소에서 맥주도 판매하는데 시내 쪽 시장보다 더 싸게 판매하니 굳이 미리 사 오실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사장님이 체크인할 때 왓츠앱번호를 알려주셔서 바로바로 소통도 원활하게 돼서 좋았어요.

우붓 프라이빗풀우붓풀빌라
우붓 프라이빗 풀빌라

수영장깊이는 물놀이하기 딱 좋았어요. 아침저녁으로 수영하는 게 젤 좋아~!
정글뷰도 예쁘고 조용하고 한적하고 제가 원하는 숙소쟈나~

다만 시내에서 거리가 돼서 왔다 갔다 하시긴 어려우니 마지막날 숙소로 이용하시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조식
조식

조식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과일은 먼저 제공되고, 주스 1 + 메인메뉴 1 을 고르면 됐는데 나시고랭과 팬케이크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팬케이크가 생각보다 맛없으니 나시고랭만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우붓 가성비 풀빌라 찾으시면 THE PAPAS VILLAS 파파스빌라스 추천드려요.

↓ ↓ ↓ ↓  발리여행 우붓숙소 추천 ↓ ↓ ↓

 

발리여행 | 낀따마니 바투르산 전망 카페 (AKASA COFFEE & Ritatkala Cafe) 솔직후기

발리여행 바투르산 지프투어 3번째 이야기! Kintamani 낀따마니 카페 아카사와 리탓칼라에 다녀왔습니다. 낀따마니에서 카페는 하나만 가려고 했는데 온천을 생각보다 빨리 끝내고 나오게 되어 카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바투르산 지프투어 + 블랙라바 다녀온 후기 + 꿀팁

발리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으로 손꼽히는 바투르산에서 보는 아름다운 일출. 발리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바투르산 지프투어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여행은 뭘 보려고 가는 게 아니라 느지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우붓숙소 추천 : 자티코티지 추천 (조식,수영장이 있는 가성비숙소)

발리여행 우붓 숙소 내돈내산 추천! 멘장안에서 우붓도착. 우붓은 예쁜 숙소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숙소에서 묵어보려고 후기를 찾아보니 뱀이 나온다는 얘기를

ppqzm-i.tistory.com

 

 

발리여행 | 멘장안 스노클링 후기 +영상(거북이)+밈피 리조트

세계 3대 스노클링 명소 멘장안 프라이빗 투어 후기! 첫 발리여행 멘장안 당일투어! 거리가 꽤 먼 멘장안을 갈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20~40대고 물을 좋아하신다? 무조건 방문하시길 추천

ppqzm-i.tistory.com

반응형